기사

Back
Title

제이세라, ’너목보7‘ 출연 소감 “즐겁게 촬영 잘 마쳐…꾸준히 노래하겠다”

Posted by 세라뮤직(ip:)

Date 2020-02-11

View 660

Rate 0points  

Recommend Recommend this

Message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제이세라 ’너목보7‘ 출연 소감 사진=제이세라 인스타그램

제이세라가 ’너목보7‘ 출연 소감을 전했다.

가수 겸 작사가 제이세라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드디어 ’너목보‘ 방송이 나왔다. 오랜만에 방송 촬영이라 어색하기도 하고 긴장도 많이 했는데 많은 분들께서
 도와주셔서 즐겁게 촬영을 잘 마쳤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앞으로도 변함없이! 꾸준하게! 열심히! 노래 하는 제이세라 되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후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들려 7‘(이하 ’너목보7‘) 에이핑크 편에 제이세라가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했다. 그러나 에이핑크 오하영은 그를 “100% 음치다”라고 확신했고, 상의 끝에 그를 판정의 무대에 세웠다.  

제이세라는 자신의 대표곡 ’가슴으로 운다‘를 부르며 실력자임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그는 “방송에 비춰지지 않아도 뒤에서 음악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2010년 싱글 앨범 ’Lonely Night’로 데뷔해 ‘꿈에서 만나요’ ‘한 사람을 위한 마음’ ‘가지마’ ‘다 잘될거야’ ‘내가 없어’ 등의 음원을 발매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ttachment

Password
Edit

Please enter password to remove or edit this post.

Edit Comment

Name

Password

Message

/ byte

Edit Cancel

Password

OK Cancel


Top